사장 인사

 

 

베트남에서는 현재 물건을 "소유함"을 통해 풍요로움을 추구해온 결과, 자원의 고갈과 환경 오염이라는 세계적인 문제를 낳고 있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경기 침체의 지속으로 많은 기업이 경영 개혁을 강요 당하고, 그 어느 때 보다도 업무의 효율화와 비용 절감이 요구되고 있습 니다.이러한 상황하에, 이 시대는 자원의 유효 활용 방안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기업을 비롯한 개인에 있어서도 단순히 물건을 "소유"하는 것 이 아니라, 용도나 상황에 따라 "활용"하는 것으로, 경제적 인 효율성과 자원의 유효 활용을 도모하려 하고 있습니다. 21 세기는 "자원과 환경" 의 시대입니다. "소유"에서 "활용"으로의 전환을 가능 하게하는 임대 사업은 지구적 규모의 환경 • 자원 문제에 대한 작금의 위기 상황을 해결 하는 수단을 넘어, 기업이 직면하는 비용과 업무의 효율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 할 수 있는, 그야말로 21 세기에 가장 적합한 사업 형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Nikken International Asia는 물건을 "소유"라는 발상에서 "기능을 활용한다 '는 관점에 입각하여, 한정된 자원의 유효 활용과 물건을 임 대하는 고객들에게, 상품의 합리적인 조달, 업무의 효율화, 비용 절감으로 이어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가 취급하고 있는 "경량 가설 자재" 는 건설 공사에 필수적인 장비, 안전을 중시하는 장비이며, 공사 규모에 따라 방대한 양과 다양한 종류를 필요로 합니다. 그러나 공사가 끝난 후에는 모두 철거해야만 하며, 사업자가 유지 관리하려면 많은 노력과 비용이 들기 때문에, 지금 일본에서 사용되는 가설 장비의 약 90 %는 임대로 사용 되고 있습니다. 자원의 활용 = "필요한 것을, 필요한 때에, 필요한 기간만 사용한다"라는 활용 방법은 건설 업계뿐만 아니라 모든 사업 영역에서 주목 받고 있으며, 시대는 "소유에서 활용"으로 가속도 를 붙여 전환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량 가설 자재가 베트남에서 렌탈이 일반화 된다면, 건설 시 그 활용에 관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 경험을 가진 전문가의 존재 가 필수적입니다. 우리는 단지 가설 자재의 제공뿐만 아니라 가설 설계에서 반입 조립 • 해체 • 안전 관리까지 건설 업체가 업무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장애가 되는 모든 문제에 대해 토탈 솔루션를 제공하는 것으로, 베트남의 기간 산업인 건설 분야에 폭넓게 공헌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아무쪼록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Nikken International Asia Co.,Ltd.

대표이사 아베 마사토시